인기검색어
현재위치 : HOME > 고객착화

좋아요 넘 이뻐요! 좋아요 넘 이뻐요!
좋아요 넘 이뻐요!
   정미현     조회:2768



소보제화,소보,펌프스,하이힐,단화,플랫,스타협찬,연예인협찬,

 

 

 

 

 

 


잠옷입고 찍어서 좀 사진이 별로긴 한데 따로 찍은 사진이 지금 없네여..!
원래는 오피스 첼시부츠 브램블 사려고 했었는데 직구해야 하고, 가격도 비싸고 그래서 고민중이었어요.
더군다나 직구했다가 사이즈 잘못 사면 교환,환불도 어렵고.. 그래서 비슷한 첼시부츠로 알아보다가 이 부츠를 발견하고
라인이 오피스 브램블이랑 정말 비슷하게 나와서 바로 결제했어요!
소보제화에 있는 다른 첼시부츠들은 다 스타일이 제가 원하는 스타일은 아니었는데 이건 완전 제가 찾던 그거였어요!
사실 신발은 사이즈가 넘 제각각이라서 상품평 없는 제품은 잘 안사는 편인데 이건 넘 맘에들어서 걍 샀어요ㅠㅠ
근데 상세샷이랑 신발도 똑같고 가죽도 소가죽처럼 광택이 좋아서 맘에 들어요!

운동화는 240신고 로퍼나 플랫,구두는 245 신는데 이건 겨울양말 신고 신을 것 같아서 250으로 주문했어요!
생각대로 맨발에 신어보니 큰 감이 있었고, 두꺼운 양말 신고 신으니 처음 신발 신을 때처럼 발 아프지 않고 적당히 잘 맞았어요!
발볼은 제가 발볼이 많이 넓은 편이라 많이 넓힘으로 주문했고, 발 아프지 않고 잘 맞더라고요.
소보제화에서 사는 로퍼들을 대체로 한사이즈 업해서 사는데, 얘도 그렇게 사니깐 발은 편했어요.
그런데 첼시부츠 특성상 사이즈업해서 사니까 발이 커보이는 건 어쩔 수 없네욤...
첼시부츠는 블랙 스키니진에 신는 게 진리 아니겠어요? 블랙진에 이거 신으니까 와우내... 혼자 속으로 알렉사청 빙의하게되내...

다만 조금 신고 다니다 보니 발 볼부분 가죽이 주름지더라고요. 
막 밉고 가죽 갈라지게 주름지는 건 아니고 저는 신발이 오래 신으면서 적당히 닳는
그 정도의 마모는 예쁘다고 생각하고 신는 편이라서 그렇게 마음에 걸리지 않지만 신경쓰이시는 분들 있으실 것 같아서 써봐요.
그리고 구두 신고 걸을 때 딱딱 소리나는 신발은 아니에요. 창이 고무창인가 편하고 좋더라고요!

이거 사려고 고민하시는 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사셔요! 넘 예뻐용 ㅎㅎ


구입상품
MD언니가 추천하는 관련된 Best상품이에요~
댓글(1)
소보 애기디자이너 미현언니~ 안녕하세요~ 소보 애기디자이너입니당^^ 으히히 언니~ 요즘 날씨가 마니 추워지면서 언냐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구있는 베이직 매니시 첼시부츠 신상슈즈 입양하셔서 이렇게 소중한 상품평까지 장식해주시궁~ 넘넘 감사드립니당^^ㅎ ㅣㅎ ㅣ 언니~ 요아이 너무 세련된 첼시부츠죠? 스타일두 깔끔하면서 세련되서 요즘 얼마나 핫한줄 몰라욤^^ 언니두 요아이 맘에 드신다니~ 넘 기분좋아욤^^ 앞으로도 저희 소보 마니마니 사랑해주시구요~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당^^ (2016.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