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검색어
현재위치 : HOME > 고객착화

소보제화 절대 사지 마세요. 소보제화 절대 사지 마세요.
소보제화 절대 사지 마세요.
   박정임     조회:1002



소보제화,소보,펌프스,하이힐,단화,플랫,스타협찬,연예인협찬,

 

 

 

 

 

 

상품을 신어보니 박음질 부분이 너무 까칠해서 소보제화로 문의했더니 맘에 안들면 반품하라는 식으로 상담을 하시네요. 제품이 어떤지 확인 한번 해보겠다는 말도 없으시고 ..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처음부터 반품할 생각으로 전화했던건 아닌데 상담직원분이 담당에게 확인해보니 박음질이 까칠한건 원래 그런거고 제품하자가 아니라고 하네요..
다들 발에 굳은 살이 얼만큼 잡혀있길래.. 소보제화 댓글에는 칭찬밖에 안적혀 있고 상담직원도 이런 문의는 처음 들어온거라며 제가 이상한 사람인 것 처럼 얘기하시고!!
절이 시르면 중이 떠나라는 식이신데. 다시는 소보제화 상품은 안살꺼예요. 
어제 상품후기적었지만 불평불만이 많은 글 적으면 소보제화에서 지워버리니 다시 씁니다. 무슨 상품평 써주시는 분들에 한에서 포인트? 주는 이벤하는 곳이라고 지웠다고 하시는데.. 불만 많은 글은 상품평에 해당이 안되나봐요..
아무튼 다시는 소보제화 안살꺼고 주변에도 소보제화 신지 말라고 할꺼고 제가 이러는거 코끼리 발톱에 개미때만큼의 발악밖에 안되겠지만, 그런식으로 잘먹고 잘살아보시죠.
신발 볼때마다 기분 안좋으니 명절이라 바쁜건 알지만 하루 빨리 반품되었으면 좋겠어요..
말씀해주신대로 반품신청 다 했고, 사과전화 주셨다고 해서 제가 180도 변하며 괜찮아요. 할정도로 살짝 마음 상한 정도가 아니라서요!! 사과전화 끝나자 마자 댓글 지워버리니 더 화가 나네요..
수백명 고객중에 한명정도는 없어도 상관없자나요?? 수고하세요..


구입상품
MD언니가 추천하는 관련된 Best상품이에요~
댓글(1)
소보제화 나나 ★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드린부분 죄송합니다.  포토리뷰는  적립금 드리는 페이지이다보니 반품건으로 접수되신부분으로  글이 삭제가 되셨던부분이랍니다.   또한 상담이 잘못되신부분은 시정되실수 있도록 재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불편드린부분 다시한번 사과드릴께요  상품 회수되시는대로 빠른처리 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2017.09.26)